본문 바로가기

채꾸똥꾸 100만 유튜버 결별하게 된 이유 솔직한 고백

by 한결처럼 2023. 4. 17.
반응형

채꾸똥꾸 100만 유튜버 결별하게 된 이유 솔직한 고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꾸똥꾸는 브이로그, 커플, 여행, 음식 등의 주제의 콘텐츠 영상을 제작하는 100만 커플 유튜버입니다. 채꾸똥꾸 해프닝(사건)에 대한 내용 자세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채꾸똥꾸 100만 유튜버

채꾸똥꾸는 채꾸는 채린(이하 채꾸)이라는 여성 유튜버와 똥꾸는 남자친구 동현(이하 똥꾸)군의 채널이라는 의미로 채널명을 만들었습니다. 채꾸와 똥꾸는 함께 유튜브에 다양한 영상을 공유하면서, 100만 명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모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채꾸똥꾸 커플계정 그리고 서로 계정을 운영하였습니다. 인스타에서도 서로 2만, 3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커플 인플루언서였습니다.

채꾸똥꾸 인스타그램 연인 사진 1채꾸똥꾸 인스타그램 연인 사진 2
출처 채꾸똥꾸 인스타그램 게시물

 

사건의 전말

똥꾸(동현)는 현재 군대에 가 있으며, 사건이 시작되게 됩니다. 똥꾸가 군대에 있는 동안 채꾸(채린)는 남성 A와 SNS 콘텐츠 제작을 위해서 영상을 자주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런 내용은 똥꾸가 알고 있었고, 남성 A와 영상 촬영하는 것을 비즈니스적으로 허락했지만, 똥꾸와 채린이는 서로에게 오해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똥꾸는 채꾸가 바람을 피웠다고 생각했고, 채꾸는 똥꾸에게 바람을 피우지는 않았다고 결백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서 가장 집중되고 있는 초점은 '다른 남자를 집에 데려와 침대에서 재웠다'는 내용입니다. 이미 채꾸와 똥꾸는 3월 초에 결별한 상황이었으며, 아직 오해를 풀지 못한 상황인 것으로 보입니다.
결별 후 채널 소유권에 대한 문제, 바람에 대한 문제, 추후 서로 관계에 대한 문제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채꾸의 입장 전달

채꾸는 유튜브 영상으로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채꾸가 남긴 영상에서는 똥꾸와 모두 상의한 다음 정리해서 영상을 올렸다는 이야기와 함께 시작합니다.
사건의 전말에 대해서 설명하고, 채꾸 본인은 바람을 피운 적이 없으며, 똥꾸도 채꾸가 바람을 피웠다고 확신이 없는 상황에서 글을 올린 것에 대해서 많이 걱정하고 당황해하고 있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장 논란이 되었던 '다른 남자를 집에 데려와 침대에서 재웠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확실한 해명을 할 수 있다고 하며, 그 당시 자택에서 웹드라마 촬영을 진행했고, 소규모 촬영이었지만 다른 분들도 함께 밤을 새우고 촬영을 끝마치고 잠을 자고 가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자택에서 촬영하는 것에 대해서도 똥꾸는 알고 있었고, 허락도 해주었다고 합니다.
확실한 해명을 위해서 촬영팀이 함께했던 영상을 첨부하겠다고 하며, 논란에 대해서 오해가 있으므로 최소한의 해명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한 똥꾸와 진심 어린 대화를 통해 오해가 있는 부분을 풀어나가도록 하고, 연인으로서의 관계는 3월 초에 끝났으며, 추후 관계를 어떻게 정리할지 소통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론이 내려지면 내용을 공유하겠다고 전달했습니다.
 

똥꾸의 입장 전달

똥꾸는 유튜브 커뮤니티에 글로서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채꾸똥꾸에 연인 문제로 썼던 모든 영상과 글을 내린다고 하며, 서로 합의점을 찾기로 했다고 합니다. 최근 글을 올린 내용은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정신이 온전치 못한 상태에서 작성한 글이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채꾸와의 연인관계는 정리된 것이 맞다고 이야기하며, 채널 운영 방향에 대해서는 채꾸와 잘 논의해 본다고 합니다. 채널 소유권에 대해서 서로 싸우고 싶어 하지는 않는다고 전달하며, 추후 공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채꾸와 똥꾸는 서로 이제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똥꾸에게 있는 아픈 병은 치료를 받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결론

현재 유튜브 계정, 인스타 커플 계정, 개인 계정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채꾸와 똥꾸의 입장을 모두 확인해 본 결과 사건의 시작은 웹드라마 촬영을 진행한 날 남자가 채꾸의 자택에서 자고 갔다고 똥꾸가 의심을 하면서,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 글의 요지는 바람에 대한 내용이었고, 침대에서 자고 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똥꾸 또한 확신을 가지지 못한 의심이었고, 채꾸는 바람을 피우지 않았고 그날을 해명할 수 있는 영상도 있기 때문에 오해는 어느 정도 풀린 것으로 보입니다.
오해가 있었고, 채널에 문제가 발생했지만 채널에 대한 소유권에 대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쉽게 정리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추후 합의점을 찾고 결론을 내려 구독자에게 내용을 정리해서 전달한다고 하니 내용을 확인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댓글창은 모두 막아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유튜브 구독자나 시청자의 반응은 살펴볼 수 없는 상태이며, 사건의 진실 또한 채꾸와 똥꾸만이 알고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유튜브와 채널에는 커플 영상 모두 아직 그대로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 인스타그램 댓글창은 아직 막힌 있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댓글을 확인해 보면 대부분 실망스럽다는 표현이 많은 상태입니다.

채꾸똥꾸 인스타 사진
출처 채꾸똥꾸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