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필름 레드 다시보기

by 한결처럼 2023. 6. 19.
반응형

원피스 필름 레드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이후 개봉한 원피스 15기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피스 필름 레드 다시 보기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원피스 필름 레드

원피스 원작자인 오다 에이이치로가 총제작을 맡아 각본과 설정에 깊이 관여한 원피스 필름 레드는 역대 애니메이션 TVA 극장판 중 2위를 기록한 작품입니다. 기존 원피스 팬들과 신규 팬들을 유입하는데 성공적인 작품으로 높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원피스 필름 레드는 전성기 시절의 원피스 인기를 부활하는데 엄청난 역할을 해냈으며, 일본에서는 그 반응이 엄청나며, 원작 원피스 애니메이션 최신화가 공개될 때는 검색 포털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원피스 필름 레드 다시 보기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 다시 보기 목차
1. 작품 소개
  -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2. 등장인물
3. 스토리
4. 다시 보기 바로가기
  - 무료 다시 보기

작품 소개

  •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애니메이션
  • 원작 / 총괄 프로듀서 : 오다 에이이치로
  • 감독 / 콘티 : 타니구치 고로
  • 국내 개봉일 : 2022년 11월 30일
  • 러닝 타임 : 115분(1시간 55분)
  • 국내 관객 수 : 20만 명
  • 스트리밍 : 티빙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는 2000년을 시작으로 15개의 작품을 공개했습니다. 국내 또는 일본 개봉일을 기준으로 황금의 대해적 우난을 시작으로 원피스 필름 레드까지 개봉했습니다.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포스터

  1. 황금의 대해적 우난(일본, 2000년 3월 4일)
  2. 태엽섬의 모험(일본, 2001년 3월 3일)
  3. 진귀한 동물섬의 쵸파 왕국(일본 2002년 3월 2일)
  4. 데드 엔드의 모험(일본, 2003년 3월 1일)
  5. 저주받은 성검(일본, 2004년 3월 6일)
  6.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일본, 2005년 3월 5일)
  7. 기계태엽성의 메카거병(2006년 10월 26일)
  8. 사막의 공주와 해적들(일본, 2007년 3월 3일)
  9. 에피소드 오브 쵸파(일본, 2008년 3월 1일)
  10. 스트롱 월드(2010년 2월 11일)
  11. 원피스 3D 밀짚모자 체이스(2012년 1월 26일)
  12. 원피스 필름 Z(2013년 3월 21일)
  13. 원피스 필름 골드(2016년 12월 8일)
  14.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2020년 2월 13일)
  15. 원피스 필름 레드(2022년 11월 30일)

등장인물

원피스 필름 레드에 등장하는 인물은 크게 밀짚모자 일당, 빨간 머리 해적단, 밀짚모자 대선단, 하트 해적단, 빅 맘 해적단, 세계 정부, 오리지널 캐릭터, 라이브 참여 캐릭터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밀짚모자 일당 : 몽키 D 루피, 롤로노아 조로, 나미, 우솝, 상디, 토니토니 쵸파, 니코 로빈, 프랑키, 브록, 징베

원피스 필름 레드 등장인물 밀짚모자 일당

빨간 머리 해적단 : 샹크스, 벤 베크맨, 럭키 루, 야솝, 라임주스, 봉크 펀치, 몬스터, 빌딩 스네이크, 혼고, 하울링 갭, 록스타

원피스 필름 레드 등장인물 빨간 머리 해적단

하트 해적단 : 트라팔가 로, 베포 / 빅 맘 해적단 : 샬롯 링링, 샬롯 페로스페로, 샬롯 카타구리, 샬롯 오븐, 샬롯 브륄레

원피스 필름 레드 등장인물 하트 해적단

세계 정부 : (천룡인) 오로성, 차를로스 성, (해군) 사카즈키, 볼사리노, 잇쇼, 모몬가, 코비, 헤르메포, (사이퍼 폴) 블루노, 칼리파, 로브 루치 / 오리지널 캐릭터 : 우타, 고든 / 해파리 해적단 : 에보시, 하나가사, 카기노테

원피스 필름 레드 등장인물 세계 정부 오리지널 캐릭터

라이브 참여 캐릭터 : 로미, 요루에카, 애니멀 밴드(슬림, 지라시, 브라이온, 카펜냐), 백 댄서, 음표의 전사(슬림, 팻), 소

원피스 필름 레드 등장인물 라이브 참여 캐릭터

스토리

엘레지아에서 개최된 "뉴 제네시스(신시대)" 오픈 라이브에 우타가 등장한다. 그녀는 전보벌레를 이용한 스트리밍으로 2년 전에 데뷔했고, 이번 라이브가 그녀의 첫 공연이다. 쵸파, 우솝, 그리고 브룩은 그녀의 팬이며, 그녀의 노래에는 특별한 매력이 있다고 평가한다. 라이브가 시작되면서 우타는 자신의 곡인 "신시대"를 부르며 열광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그런데 중간에 루피가 나타나서 라이브에 난입한다. 처음에는 가려진 얼굴을 보고 어리둥절해하다가 얼굴을 드러낸 루피를 보고 기뻐서 눈물을 흘리며 포옹한다. 루피를 알아본 관객들은 놀라워하며 우타와의 관계에 혼란을 겪는다. 그러나 루피는 무대에서 우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사실을 밝히게 되어 파장을 일으킨다.

우타를 유괴하려는 해파리 해적단과 빅 맘 해적단의 오븐과 브륄레도 라이브에 난입하여 혼돈이 터진다. 하지만 우타는 자신의 팬들과 함께 즐기자며 황금의 기사 갑주로 변신하여 해적단을 무력화시킨다. 그리고 엔드레스 한 라이브를 계속하면서 분위기를 띄운다. 그러나 전보벌레로 라이브를 지켜보던 오로성은 우타의 능력을 경계하며 해군을 출동시킨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중간에도 우타는 관객들에게 음식과 인형으로 변신시키는 음표를 뿌리며 즐겁게 보내라고 부탁한다. 이때 루피 일행과 만난 우타는 어릴 적에 승부를 한 치킨 레이스를 다시 하면서 추억을 떠올리고, 루피와의 만남을 기쁘게 회상하는 우타는 어릴 적에 루피를 섬멸한 치킨 레이스에서 이기는 재미를 누리면서 루피를 바다에 떨어뜨린다. 그 후 루피를 구해내고 나서 샹크스에게 우타가 어디에서 만났는지와 밀짚모자를 어디서 얻었는지 묻는다. 루피는 후샤 마을에서 샹크스와 함께 노력하며 자랐으며, 우타와 함께 어린 시절을 즐겁게 보냈다고 말한다. 우타는 자신을 빨간 머리 해적단의 음악가로 선언하며 샹크스와의 시간이 더 오래 지났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오로성은 우타의 능력을 경계하며 해군을 동원하고, 키자루와 후지토라도 엘레지아로 출동한다. 이는 심각한 사태를 암시한다. 라이브는 계속되는 중간에도 지속되며, 우타와 관객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우타는 해적, 해군, 세계정부에 라이브 방해를 하면 위험한 일이 벌어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자세한 원피스 레드 필름 스토리는 다시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 다시 보기

다시 보기 바로가기

안내드린 원피스 레드 필름 다시 보기 바로가기에서는 간편하게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 줄거리 및 다시 보기 정보

원피스 레드 필름을 다시 보기 하는 방법 중 무료 다시 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원피스 레드 필름 무료 다시 보기는 회원을 가입할 필요가 없고, 로그인 절차를 진행하지 않고 간편하게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무료 다시 보기 방법은 안내드리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원피스 레드 필름 극장판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안내드리는 링크에서는 원피스 필름 레드와 함께 원피스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전편을 함께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댓글